배관청소

아파트배관역류 화장실배관막힘

배관엔지니어6 2023. 7. 27. 15:44
아파트배관역류 화장실배관막힘


아파트배관역류 화장실배관막힘

 

 

 

아파트배관역류 화장실배관막힘

안녕하세요? 그렇다고 무조건 오래 걸린다고 단정 지을 수는 없지만 아무래도 변수가 많기 여유 있게 잡는 좋겠죠? 이제 곧 있으면 설날이네요. 맛있는 음식 준비하시느라 바쁘실 텐데요. 명절음식 하면 뭐니 뭐니 해도 기름진 음식이죠ㅎㅎ 저도 얼에 가족들이랑 모여서 갈비찜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근데 먹고 나서 설거지도 하고 뒤를 하려고 보니 갑자기 싱크대 아랫부분에서 아파트배관역류  물이 새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깜짝 놀라서 얼른 싱크대로 가보니 바닥이 흥건히 젖어있었어요. 당황스러워서 일단 물기를 닦고 살펴봤는데 다행히 아래쪽까지는 젖지 않았더라고요. 혹시 몰라서 전기코드랑 보일러 쪽도 봤는데 멀쩡했어요. 처음에는 이게 무슨 일인가 싶어서 놀랐지만 침착하게 대처했답니다. 우선 급한 대로 수건으로 주변을 닦아내고 살펴보니 제가 실수로 뜨거운 물을 흘려보냈더라고요. 하마터면 큰일 날 뻔했어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조금 기다려봤더니 금방 마르더라고요. 다행이다 싶었는데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 보니 다시 물이 새어 나오고 있었어요. 이대로 두면 안 되겠다 싶어서 빨리 업체를 불렀어요. 기사님께서 오셔서 보시더니 큰 문제는 아니고 그냥 간단하게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알고 보니 저희 집 싱크대호스가 노후돼서 그런 거라고 하셨어요. 그러고 나서 몇 분 지나지 않아서 뚝딱뚝딱하시더니 금세 고쳐주셨어요. 괜히 혼자서 걱정했화장실배관 막힘 네요ㅋㅋ 아무튼 덕분에 빠르게 했습니다. 오늘은 하수구 막힘과 관련 글을 써보려고 얼 저희 집 세면대 물이 안 내려가서 고생했는데 알고 보니 원인은 배관 속 머리카락이었어요. 저처럼 당황스러운 일 겪지 마시라고 제가 이용했던 업체 소개해드릴게요. 배관업체 선정기준은 저는 인터넷 검색을 통 여러 군데 전화상담을 해봤는데요 상담 시 친절하게 응대해 주시고 작업방식 등 설명을 잘해주시는 곳 위주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아무래도 전비를 가지고 와서 시공해야 보니 장비 보유여부도 중요한데 이 부분도 미리 체크했고요. 작업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같은 경우엔 시간 이내로 끝났어요. 기사님께서 오셔서 먼저 상황파악하시고 기로 이물질 후 스프링오거로 내부 스케일링 및 통수작업 진행하셨어요. 막으로 내시경카메라로 깨끗해진 배관내부 보셨고요. 비 대략 어느 정도 드나요? 제가 이용한 이곳은 출장비였고 뚫지 못하면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울 만큼 실력에 자신 있는 곳이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불필요한 공사 없이 딱 필요한 작업만 하시더라고요. 게다가 도 했고  0% 별도로 받지 않아서 좋았어요. 여러분 모두 갑자기 막힌 하수구나 변기 때문에 당황스러우시죠? 그럴 땐 혼자 하려 마시고 그냥 빨리 전문가 부르세요. 괜히 시간낭비 돈낭비입니다. 혹시 화장실 하수구 막힘 겪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얼에 처음 겪었는데 너무 당황스럽더라고요. 갑자기 안 내려가니까 해야 할지 몰라서 한참 고생했어요. 양변기청소 인터넷 검색 뜨거운 물 붓고 베이킹소다랑 식초 부어서 뚫어보려고 했는데 전혀 소 없더라고요. 결국 전문업체 불러서 했답니다. 업체 부르기 전에 직접 해볼 있는 방법들을 다 해봤는데 왜 안 됐는지 이제 이해가 되더라고요. 일단 배수구 상태 먼저 보여드릴게요. 막혔을 때 셀프로 뚫을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사실 위에 말씀드렸지만 저의 경우엔 이미 꽉 막힌 상태라서 셀프로는 도저히 안되더라고요. 만약 조라도 막혀있는 상태라면 시중에 되는 약품과 도도 충분히 를 보실 있으실 텐데요. 만 이렇게 해도 안된다면 그땐 어쩔 없이 전문업체를 부르셔야 괜히 잘못 건드렸다가 일이 더 커질 있거든요. 그리고 혼자 힘으로 안될 때 부르는 게 오히려 돈 아끼는 길이 하고요.로 저는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는 곳을 이용했는데요. 전국 어디든 배관청소업체 년 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서 언제든지 편하게 할 있아파트배관역류 화장실배관 막힘 2023년 7월 27일 목요일 하수도 고압세척 포스팅을 마칠게요~^^